신활력플러스

소확행 전원체험 홍보마케팅

자립기반 마케팅

추진방향

  • 홍보 및 마케팅

  • 군위군 소확행(농촌다움의 가치) 확산과 참여
  • 군위 공동체 및 사회적 경제조직의 지속가능성 및 활동 범위 확산
  • 신규활동가 및 새로운 공동체 참여 확대

개념도

사업내용

사업위치 군위군
주체 운영 군위군 신활력플러스 사무국
시행 공동체 및 사회적경제조직, 활동가그룹 양성 후, 사업 시행
사업내용 ① 소확행 미디어채널 운영
② 내·외부 홍보
사업내용 사업내역
소확행
미디어채널 운영
㉮ 미디어채널 운영교육
   ㆍ(목적) 미디어 채널을 개설, 운영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양성과 군위군 소확행 가치 확산의 기반 마련
   ㆍ(양성분야) 기획, 영상촬영, 영상편집, 기기활용 등
   ㆍ(운영교육)
       - 유튜브 채널 브랜딩, 유튜버의 필수 조건
       - 영상 제작의 기반, 영상 편집의 기본
       - 유튜브 채널 개설 및 수익 창출, 유튜브 채널 성장 노하우
㉯ 스튜디오 개설
   ㆍ지역 특성을 반영한 마을 스튜디오 및 채널 개설
   ㆍ정보화기기 - 촬영 및 편집 장비
㉰ 스튜디오 운영비
   ㆍ홍보영상 및 콘텐츠 제작 마을 크리에이터 활동지원으로 활동 강화
내·외부
홍보
ㆍ내부 행사(마을 크리에이터 기획 추진 지원)
ㆍ외부 행사(군위군 가치확산을 위한 대도시권 박람회,전시회 등 참여)
ㆍ내·외부 초청